본문 바로가기

ect.

샤크닌자 블랜더 BL682KR추천하는 이유와 활용법

반응형
  1. 샤크닌자 블랜더 장점
  2. 샤크닌자 블랜더의 활용법
  3. 샤크닌자 블랜더의 단점

소형 가전제품을 구입할때 10만원이 넘어가면 이돈을 주고 진짜 사야하나?? 싶은 생각이 많이 들게됩니다.

대형가전제품이야 삼성, 엘지등 비싸고 좋은거 사두면 오래 오래 사용하고, as도 잘될것이라는 보장이 있지만,

소형가전제품은 비싸지 않더라도 오래오래 잘 쓰게 되더라구요.

 

5만원 미만으로 작은 믹서기 오랬동안 잘 쓰다가 버렸거든요.

그래서 다음 믹서기도 비싼것 보다는 저렴이로 사서 오래쓰다가 버리자 라는 생각이었는데,

지인의 집에 갔다가 샤크닌자로 만든 과일주스를 마시고 생각이 바껴 버렸죠.

 

 

샤크닌자 블랜더 장점



  • 강력한 분쇄력: 샤크닌자 블랜더는 1,700W의 강력한 모터를 사용하여 과일, 야채, 얼음 등을 부드럽게 갈아줍니다. 특히, 견과류나 곡물처럼 딱딱한 재료도 잘 갈아줍니다.
  • 다양한 활용도: 샤크닌자 블랜더는 주스, 스무디, 샐러드, 퓨레, 베이킹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푸드 프로세서 기능을 사용하여 다지기, 채썰기, 슬라이스 등 다양한 조리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편리한 사용: 샤크닌자 블랜더는 뚜껑에 투입구가 있어 재료를 투입하기 쉽습니다. 또한, 자동 세척 기능을 사용하여 손쉽게 세척할 수 있습니다.

 

샤크닌자 블랜더 BL682KR 의 강력한 모터 덕분에 야채, 과일, 얼음이 부드럽게 갈리는것은 물론이고,

채칼과 슬라이스 전용 칼날도 함께 있어, 채썰기와 슬라이스 썰기도 빠르고 쉽게 할수가 있습니다..

특히나 손으로 채썰기, 슬라이스 썰기 하다보면 칼날에 손이 베일수도 있지만,

샤크닌자 블랜더 BL682KR 는 야채를 누를수 있는 전용 도구도 함께 있어 위험하지가 않습니다.

 

 

샤크닌자 블랜더의 활용법




 

 

상/중/하 3단 구조 6중 입체날, 1700W 강력 모터 덕분에 얼음까지 완벽히 분쇄해주기 때문에

여름철 팥빙수는 물론, 스무디, 선식, 아이스크림, 빵가루 만들기 등등 다양하게 활용할수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좋은것은

 

진공 블렌더는 과일과 야채의 영양소를 파괴하지 않고 그대로 갈아주는 효과적인 블렌더입니다.

진공 상태에서 갈기 때문에 산소와의 접촉을 최소화하여 비타민C, 베타카로틴 등 산소에 쉽게 파괴되는 영양소의 손실을 줄여줍니다.

또한, 진공 상태에서 갈기 때문에 덩어리 없이 부드럽게 갈려 목 넘김이 좋고, 풍부한 맛과 영양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샤크닌자 블렌더에 욕심나게 만들었던 과일주스의 이유가 여기에 있었던것 같습니다.

 

 

샤크닌자 블랜더의 단점




샤크닌자 블랜더는 강력한 분쇄력과 진공 블렌딩 기능으로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지만, 다음과 같은 단점도 있습니다.
● 가격
샤크닌자 블랜더는 고가의 제품으로, 가성비를 고려하는 소비자에게는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 소음
샤크닌자 블랜더는 강력한 모터를 사용하기 때문에 작동 시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세척
샤크닌자 블랜더는 분쇄력이 강하기 때문에 칼날에 음식물이 끼기 쉽고, 세척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칼날
샤크닌자 블랜더의 칼날은 매우 날카로우므로, 사용 시 주의해야 합니다.
● 서비스
샤크닌자 블랜더는 미국 브랜드로, 한국에서의 서비스가 다소 불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단점을 고려하여 구매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 샤크닌자 블랜더 BL682KR 사러가기   

샤크닌자 사러가기↑

 

 


2024.01.20 - [ect.] - 샤크닌자 초퍼로 마늘 야채 쉽게 다지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