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ct.

주부들이 추천하는 공기청정기 리스트

반응형

옷가게에는 벌써 봄신상 시작을 위해 겨울옷 세일이 시작되었는데,

날씨는 거꾸로 흘러가고 있네요.

갑자기 폭설주의보가 내리질 않나 한파가 시작 되질않나 도저히 종잡을수 없네요.

 

매일 10분씩 환기를 시키는게 좋다는것은 알고있지만

직장생활 하다보면 그게 어디 쉽나요?

게다가 한번 창문열고 환기를 시키고 나면 보일러가 바쁘게 돌아가는 소리에 가슴이 쓰려요.

 

그래서,

요즘사람들이 많이 사용한다는 공기청정기를 한번 검색해 보았습니다.

맘카페에서 추천하는 공기청정기 리스트.

1️⃣ 샤오미 공기청정기 4 AC-M16-SC
2️⃣ 다이슨 빅+콰이엇 BP04
3️⃣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플러스 크리미스노우 AS283DWFA
4️⃣ 삼성 비스코프 큐브 에어 AX106CB850SED
5️⃣ 코웨이 에어 카트리지 공기청정기 AP-1821F

 

● 샤오미 공기청정기 4 AC-M16-SC

 

샤오미 스마트 공기청정기 4 AC-M16-SC 48㎡

COUPANG

www.coupang.com

대륙의 실수라 불리는 샤오미 공기청정기 입니다.

 

✔️ 저전력 소비를 통해 전기료를 절약할수가 있고,

✔️ 상단과 하단, 측면까지 총 360도 전 방향에서 공기를 흡입할 수 있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공기청정기의 위치에 관계없이 효율적으로 공기를 정화할 수 있습니다.

 

✔️ 저소음 설계를 통해 소음을 최소화 한데다가 취침모드를 지원하고 있어 샤오미 공기청전기 4 AC-M16-SC 가 취침모드로 전환이 되면 팬 속도도 낮아지고 디스플레이를 끄는등 수면에 방해가 되지 않게 설계가 되었습니다.

 

✔️ 헤파 필터야 기본탑제라는거 말해모해요.

✔️ MI Home 이라는 스마트폰 어플로 샤오미 공기청정기 4 원격조정도 할수가 있어 외출했다가 귀가전 미리 작동시켜 쾌적한 집안 공기를 유지할수가 있습니다.

✔️ 필터관리는 보통 12개월에 한번씩 교체해줘도 충분하지만, 황사 미세먼지 꽃가루가 심할때엔 6개월마다 교체해주는것이 좋습니다.

 

다이슨 빅+콰이엇 BP04

 

[국내AS 정품] 다이슨 빅앤콰이엇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 BP04 (블루 골드)/ED

COUPANG

www.coupang.com

여유만 있다면 그냥 갖고 싶은 다이슨 빅+콰이엇 BP04 공기청정기 입니다.

가장큰 단점은 비싸다는 것!

✔️ 하지만 다이슨 빅+콰이엇 BP04는 100㎡ 이상의 공간을 커버할 수 있는 넓은 청정 면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대형 거실이나 사무실 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헤파필터(HEPA) 필터와 활성탄 필터의 2중 필터 시스템을 통해 초미세먼지(PM 2.5), 포름알데히드, 이산화질소, 휘발성 유기 화합물(VOCs) 등 다양한 실내 오염물질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 게다가 자동 모드, 집중 모드, 취침 모드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의 필요에 맞게 공기청정기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필터는 일반환경에서는 12개월, 미세먼지, 황사, 매연, 꽃가루가 심할때엔 6개월에 한번씩 교체해주는것이 좋습니다.

 

 

●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플러스 크리미스노우 AS283DWFA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플러스 크리미스노우 AS283DWFA

COUPANG

www.coupang.com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플러스 AS283DWFA는 2023년 1월에 출시된 LG전자의 공기청정기 모델입니다. 91㎡ 넓은 공간을 커버할 수 있으며, 4단계 필터 시스템을 통해 초미세먼지, 알레르기 물질, 니코틴 등 다양한 유해 물질을 제거합니다.

 

✔️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플러스 AS283DWFA는 디자인도 뛰어나며, 2023년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다소 비싼 편이며, 필터 교체 비용도 됩니다.

또한, 일부 사용자들은 360도 공기 흡입구가 먼지를 빨아들이는 효과가 다소 떨어진다고 지적하기도 합니다.

 

✔️ 단점을 커버할수 있는 가장큰 장점은 먼지 전처리 필터, 플라즈마 필터, HEPA 필터, 활성탄 필터 등 4단계 필터 시스템을 통해 99.97%의 초미세먼지, 알레르기 물질, 니코틴 등 다양한 유해 물질을 제거합니다.

 

✔️ Wi-Fi 연결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공기청정기를 원격으로 제어하고, 실시간으로 공기질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에너지효율 1등급으로 에너지 소비가 적어 전기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 취침모드 전환시 소음을 최소화하여 잠들때 수면에 방해가 되질 않습니다.

 

 

삼성 비스코프 큐브 에어 AX106CB850SED

 

삼성전자 BESPOKE 큐브TM Air 공기청정기 산토리니 베이지 AX106CB850SED 106㎡ 방문설치

COUPANG

www.coupang.com

 

✔️ 삼성 비스코프 디자인을 적용하여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색상과 패턴을 선택할수가 있습니다.

✔️ 가성비 삼성 공기청정기는 아니지만 AI 맞춤 청정을 통해 실내 공기질과 사용자의 사용 패턴을 분석하여 최적의 청정 모드를 제공합니다.

✔️ 스마트 시대에 맞게 Wi-Fi 연결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공기청정기를 원격으로 제어하고, 실시간으로 공기질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에너지소비가 적어 전기세를 절약할수 있고, 소음을 최소화 하여 좁고, 조용한 공간에서도 방해되지 않게 소음이 적고, 수면에도 방해를 최소화 하였습니다.

✔️ 99.97%의 초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HEPA 필터를 적용하였습니다.

✔️ 비스포크 큐브에어 공기청정기의 필터 교체 주기는 사용 환경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기준을 참고하여 교체해주세요.

  • 극세필터: 1일 24시간 사용 기준으로 약 2주마다 청소
  • 필터세이버: 1일 24시간 사용 기준으로 약 2개월마다 청소
  • 하이브리드 집진필터: 1일 24시간 사용 기준으로 최단 6개월에서 최장 2년

필터 교체 시기는 공기청정기의 표시등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표시등에 "필터 교체" 표시가 뜨면 필터를 교체해주세요.

 

코웨이 에어 카트리지 공기청정기 AP-1821F

 

코웨이 에어 카트리지 공기청정기 AP-1821F 60㎡

COUPANG

www.coupang.com

 

✔️ 코웨이 공기청정기 AP-1821F는 GreenHEPA™ 기술을 사용합니다.

이 기술은 먼지, 꽃가루, 애완동물 비듬 및 연기를 포함하여 0.3미크론만큼 작은 공기 중의 입자 99.97%를 제거해준다고 합니다.

✔️ 필터가 일체형으로 되어있어 프리필터, 헤파필터, 활성탄필터가 하나로 통합된 필터로 교체가 간편합니다.

✔️ ECARF 인증을 받아 알레르기와 천식이 있는 가족이 있다면 웨이 공기청정기 AP-1821F 가 가장 적합할것으로 생각됩니다.

✔️ 코웨이 AP-1821F 공기청정기의 필터 교체 주기 일반환경에서는 12개월이나 매연, 미세먼지, 꽃가루가 심할때엔 6개월에 한번씩 교체 해주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받을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