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씨 이야기

스타벅스 리유저블 컵 받을수있는 청주 용암 DT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올리부입니다.
제가 스타벅스를 엄청 좋아하는데 요즘은 남편이 차를 끌고 다녀서 스타벅스 청주 용암 DT점과는 잠시 이별을 했었어요.

네이버 블로그 이웃이신 코코니오님께서 스타벅스 리유저블 콜드컵 받아오신걸 보고 스벅 앓이 ㅠㅠ

그러던중 오늘 남편 쉬는 날이라 아이들과 바람쐬러 나가면서 스벅 리유저블 미니컵을 영접할수 있게 되었어요.


반가워 스벅🤝

우선 스타벅스 리유저블 컵의 이벤트 기간은 8월 23일까지 미니(mini)음료를 구입하면 받을수가 있답니다.

8월 23일까지
소진시 조기 종료될수 있음

몇달전에 스타벅스에서는 일회용컵을 가져오면 리유저블 컵과 교환을 해주는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제가 알았을땐 이미 끝나버린 뒤였던지라 스타벅스 리유저블 콜드컵을 영접할수 없었어요.

스타벅스 미니음료는 총 3가지 음료로 구성되어 있지만 제가 방문했던 청주 용암 DT점은 루비레드칠링 아이스티밖에 준비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스벅을 좋아하는 딸도 리유저블 컵이 갖고 싶었는지 평소 마시던 음료가 아닌 이벤트중인 MINI음료로 마시겠다고 기꺼이 말해줘서 주문을 했었는데요.


스타벅스 미니 음료 맛은 어떨까요??

딱히 추천하는 맛은 아닙니다.
그저 스타벅스 리유저블 이벤트때문에 콜드컵 받으려 한번 주문했을뿐 두번 먹진 않겠어요.
혹시 스벅 리유저블컵을 위해 주문을 해야한다면 다른 음료로 주문하실것응 추천 합니다.

반응형